KNCC

강남역4주기 끝나지 않는 외침 "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왔다" 기도문 4

입력 : 2020-05-07 13:33:01 수정 : 2020-05-07 13:33:01

인쇄

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(NCCK) 여성위원회




'함께 드리는 기도'

평화의 하나님,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모든 강간과 모든 폭력을 반대합니다.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 가운데 이루어지도록 우리가 저항하게 하소서.

평등의 하나님, 정치, 문화, 사회적으로 끊임없이 일어나는 모든 차별을 넘어서도록 이끄소서. 특히 성차별을 영속시키는 가르침과 관행을 극복하도록 도우소서.

생명의 하나님, 이 모든 폭력의 문화를 극복하고 모두가 검은 옷을 벗어 버리고 기쁨의 흰옷을 입고 춤추게 하소서!

-
검은목요일 캠페인은 어떻게 참여하나요?
1. 목요일에 검은 옷을 입는다.
2. 뺏지를 달거나, 양손을 교차해 X자를 만든 후 사진을 찍는다.
3.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#Thursdays_in_Black 혹은 #회개하라_천국이_가까이_왔다 해시태그를 넣어 사진을 게시한다.
매우 간단한 행동으로 강간과 폭력을 반대하는 세계적인 연대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 이 연대에 함께 참여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.

#2주간의기다림 #검은목요일 #우리는_지치지_않는다 #우리는_잊지_않는다 #지치지않는기다림 #Thursdays_in_Black #성착취stop #여성혐오반대 #침묵하지_않겠습니다 #그것은_하나님의_뜻이_아닙니다 #하나님의_딸들이_외치는_소리 #가라사대 #증인 #우리는_지치지_않고_외친다 #끝나지_않는_외침 #회개하라_천국이_가까이_왔다 #회개하라천국이가까이왔다